쇼핑몰대출 상품 소개 (온리원쇼핑몰론) 본문

대부정보

쇼핑몰대출 상품 소개 (온리원쇼핑몰론)

2nd br. 2017. 4. 14. 00:49

요즘 경기도 안 좋아지고 물가는 계속 오르면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고충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통 일정한 수입이 발생하는 직장인들은 은행이나 캐피탈 등에서 대출을 받기가 수월한데요. 수입이 일정하지 않은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 은행 같은 제1, 2금융권에서의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바로 쇼핑몰대출 인데요. 쇼핑몰 사업자를 위한 정산예정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오늘 소개드리는 온리원 쇼핑몰론입니다. 온리원 쇼핑몰론은 신용대출이 아닌 담보대출이라 사업자 본인의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쇼핑몰의 실적이나 매출에 따라 대출한도가 정해집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즉, 쇼핑몰의 정산예정금을 담보로 월 매출금액의 50~70% 또는 정산예정금액의 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이자는 대략 월 1.8~3.25%까지 측정이 되고 있으며 심사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쇼핑몰 운영하면서 일시적으로 현금 유동성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물품 매매대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 항상 그렇듯이 대출상품은 꼭 계획적으로 본인의 상환능력에 비추어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온리원 쇼핑몰론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