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4 (해피앤캐시, 동양파이낸셜 등) 본문

대부정보

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4 (해피앤캐시, 동양파이낸셜 등)

2nd br. 2017. 3. 30. 15:38

사금융 대부업체 정보와 관련하여 네번째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이번에는 제3금융 대부업계에서 대략 16~20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들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광고에서 자주 보는 산와머니, 리드코프,  러시앤캐시 등 1~5위 업체와 원더풀론 등 6~10위 업체, 그리고 미즈사랑, 원캐싱과 같은 11~15위 업체에 대한 글은 이전 포스팅에서 올려드렸으니 같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서울코스모홀딩스대부

서초구 잠원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로 벤쳐기업 지원, 채권지원, 선물옵션 매도 등의 금융사업을 주로 하지만 소비자 금융 역시 같이 담당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 해피앤캐시

네오라인크레디트대부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 브랜드로 직장인신용대출과 주부대출, 사업자 대출 등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현대기업금융대부

매출채권과 관련된 자금 지원 사업과 각종 유가증권 및 파생상품 투자 업무를 하는 회사입니다. 서울코스모홀딩스대부와 마찬가지로 소비자 금융사업 역시 같이 병행하고 있습니다.


4. 남양유업

우유를 파는 회사 이미 익히 아실 겁니다. 사실 남양유업은 유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이지만 한국 금융당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이기도 합니다. 옛날에 갑질논란으로 말이 많았던 대리점 밀어내기 등과 같이 유제품 판매 시 대리점에게 돈을 빌려주고 하는 식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이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5. 동양파이낸셜대부

와이티캐피탈대부에 인수된 회사입니다. 와이티캐피탈대부는 유안타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직장인 대출, 전문직 대출, 승용차 할부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본사를 비롯해서 지점은 총 8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3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면 높은 대출이자를 감당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항상 대출을 받으실 때는 우선 제1, 2금융권을 먼저 알아보시고, 대출이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제3금융권에서도 앞서 소개들이 랭킹에 따라서 차례대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쪼록 대출 상환계획을 잘 세우셔서 최대한 빠른 시일에 원금을 상환하여 정상적인 가계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