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3 (미즈사랑, 원캐싱 등) 본문

대부정보

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3 (미즈사랑, 원캐싱 등)

2nd br. 2017. 3. 29. 17:07

어제 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두번째 포스팅을 올려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제3금융 대부업계에서 대략 11~15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리드코프, 러시앤캐시, 산와머니 등 1~5위 업체와 원더풀론 등 6~10위 업체들에 대한 글은 이전에 올려드렸으니 같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미즈사랑

(주) 미즈사랑대부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여성에 특화한 상품을 주로 만드는 업체입니다. 광고에서도 여성 분들을 타깃으로 하는 광고를 많이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대표적인 상품으로 미즈사랑여성 대출이 있습니다.


2. 원캐싱

광고에서 가끔 나오는 브랜드인데요. 주로 직장인대출과 주부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원캐싱대부라는 회사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조이크레디트대부

워커론이라는 직장인 대출과 오너론이라는 사업자 대상의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 외에 주부를 타깃으로 한 우먼센스론이 대표상품으로 있습니다.


4. 해피캐시

광고에서는 잘 보기 힘는 대출 브랜드이긴 한데요. 스타크레디트대부라는 회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대출을 비롯하여 프리랜서 대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5. 콜렉트대부

전문직 종사자와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대출상품을 주로 운영하며 그대드림 대출을 대표 브랜드로 사용하고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앞에서도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 제3금융권 대부업체는 대체로 고금리의 대출이자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돈이 급하시더라도 빠르게 상환할 수 있는 여력이 되는지를 우선 고민해보시고 대출 상환에 크게 무리가 없다고 판단하실 때 대출을 이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