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2 (원더풀론, 캐시벅스 등) 본문

대부정보

사금융 대부업체 정보 정리 #2 (원더풀론, 캐시벅스 등)

2nd br. 2017. 3. 28. 16:17

앞서 제3금융권, 이른바 사금융 대부업체의 자산 규모별로 1~5위의 업체를 살펴봤습니다. 혹시 못보신 분은 글 맨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확인해보시고, 이번에는 6~10위권 업체를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 원더풀론

케이제이아이대부라는 회사에 운영하는 브랜드로 일본계 J트러스트 금융에 인수되었죠. 원더풀론은 단박대출로 유명합니다. 아마 광고에서 많이 보셨을 겁니다.


2. 캐시벅스

아마 이름이 조금 생소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태강대부라는 회사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사회초년생대출, 전문직대출, 직장인 대출 상품등이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3. 밸류대부모기지

한국 금융당국에 정식으로 등록한 대부업체로 외국계 회사입니다. 주로 주택담보대출채권을 관리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4. 그린CNF

신안그룹이라는 재벌 그룹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매출의 대부분이 신안그룹의 계열사에서 나오는 대부업체입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5. 하이캐피탈

원더풀론의 케이제이아이 대부와 마찬가지로 일본계 대부업체인 J트러스트에 인수된 업체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린 대부업체들은 제3금융권에서 6~10 권에 위치한 회사들로 제1, 2 금융권이나 러시앤캐시, 리드코프 같은 1~5위권 업체에서 대출 심사가 잘 진행되지 않을 때 이용을 고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 워낙 고금리 대출상품이 많은지라 대출 이 후에 최대한 빨리 상환하시는 것이 좋다는 말씀을 드리며, 대출 이전에 신중하게 자금계획 및 상환여력을 다시 한 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제3금융권 1~5 위 대부업체 : http://manyloan.tistory.com/53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