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 대부업체 순위 및 정보 정리 본문

대부정보

사금융 대부업체 순위 및 정보 정리

2nd br. 2017. 3. 25. 23:45

대출을 받으시려면 제1금융권인 은행이나 제2금융권에 있는 저축은행, 캐피탈사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금리적인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서 심사가 엄격한 제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제3금융권에 있는 대부업체들 중 우량하다고 볼 수 있는 자산 100억 이상의 업체 5곳을 순위별로 정리해봤습니다.



1. 러시앤캐시

최근 광고에도 많이 나오는 러시앤캐시 입니다. ANP파이낸셜대부 업체로 직장인대출, 무300대출, 자영업자대출 등을 하고 있습니다. 


2. 산와머니

산와머니 역시 광고에 많이 나오는 회사죠. 귀여운 캐릭터들이 산와산와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광고가 유명한데요. 대표적인 상품으로 여성 안심대출, 사업자 운영대출, 직장인 스피드 대출 등이 있습니다.



3. 웰컴론

웰컴크레디라인대부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웰컴론 입니다. 인터넷단박대출이 제일 유명하죠. 그 외에 여성전용대출 등이 있습니다. 


4. 바로론

바로크레디트대부에서 운영하는 대출 브랜드로 바로100, 300, 500이 있고 아무래도 광고에 많이 나오는 바로바로론이 제일 유명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5. 리드코드

리드코드도 최근에 유독 많이 선전을 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 대부업체 중 유일하게 주식시장에 상장한 업체로 수퍼론이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아무쪼록 급한 돈이 필요하시더라도 제3금융권에서는 빠르게 원금을 갚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제1, 2금융권에 비해서 고금리이기 때문에 상환이 늦어지면 막대한 이자를 감당해야하기 때문이죠. 혹시 제3금융권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위에 소개드린 회사를 먼저 고려하시고 될 수 있으면 법의 보호를 받는 정식 허가된 대부업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대부업체 명단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 명단 리스트 확인방법 (클릭)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