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안전하게 신용등급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 (올크래딧) 본문

대출상품

무료로 안전하게 신용등급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 (올크래딧)

2nd br. 2017. 3. 26. 01:03

대출을 받기 위해서 은행이나 캐피탈 업체 등에 방문을 해서 신용조회를 하다보면 신용등급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어 보신 분이 계실 겁니다. 실제로 은행연합회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신용등급 시스템에는 신용조회 횟수에 대한 정보가 들어가 있고 조회수가 많은 경우 신용등급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이렇게 신용등급이 하락하게 되면 이 후 다른 대출을 받거나 신용카드 개설 등을 할 때 불이익을 받게 되는데요. 이러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신용정보 가조회가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죠. 제가 오늘 소개드릴 올크레딧은 가조회와 같이 온라인 상에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올크레딧 사이트에서 전국민 무료체험 신용정보를 이용하면 무료로 연 3회까지 신용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니 이 사이트를 잘 활용하셔서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카드 연체나 대출이자 연체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비계획과 자금 운용계획을 잘 세우셔서 평소에 신용등급이 좋게 유지 될 수 있도록 관리하셔서 향 후 중요한 대출이나 금융활동 시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