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격대출 어떤 상품이 있을까? 본문

대부정보

무자격대출 어떤 상품이 있을까?

2nd br. 2017. 3. 19. 14:08

원칙적으로 무자격이라면 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대출기관도 땅파서 돈이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대상자의 상환능력을 심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무자격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물론 무자격 대출 상품도 잘 찾아보면 가능한 상품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상품들의 조건들을 하나하나 잘 따져보면 단점이 많은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예로 금리가 아주 고금리라던지 채무불이행 시 채권추심 행위가 법의 테두리를 벗어난다던지 하는 것들 입니다.



하지만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이기 때문에 그런 상품의 경우에도 이해득실과 위험성 여부를 잘 따져봐야합니다. 그러면 무자격 대출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래 사항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임시직 등 소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취업준비시라면 아르바이트를 통한 소득도 인정을 해주기도 합니다. 결국 무자격이라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소득이 있어야 하며 카드나 기타 채무에 대한 연체 역시 없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에서 보통 최장 5년까지 가능하고 대출가능 금액은 100만원 부터 최고 2000만원까지 가능하나 심사 결과에 따라서 대출 가능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모자격 대출인 만큼 34% 정도 나올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및 만기일시상환 중 택일 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