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자격 및 조건 상세 정리 본문

대출상품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자격 및 조건 상세 정리

2nd br. 2020. 1. 24. 00:06

오늘은 무직자, 주부도 신청할 수 있는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에 대해 상세 요건을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법정 최고 금리가 내려가면서 무직자 대출 상품은 거의 없어지다시피 하고 있는데요. 그나마 2금융 캐피탈에서는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상품이 남아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1.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상품 개요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은 일종의 아파트론입니다. 아파트론은 일반 담보대출과 달리 아파트나 주택, 또는 전세 보증금에 저당권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단지 자가나 전세 보증금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파트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아파트론 종류와 상품별 자격 조건 정리 (무설정 아파트 담보대출)

 

** 반응형 광고 위치 **

 

2.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자격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은 남자는 만 26~60세, 여자는 만 23~60세 이내여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주부, 사업자, 직장인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자가 혹은 전세집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명의는 본인 명의와 배우자 명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은 나이스 기준 7등급 이내라면 가능합니다.

 

무직자 주부 대출 가능한 곳 확인하세요

 

3.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 조건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의 금리는 6.9~19.9%입니다. 한도는 100~4,000만원까지 이며, 대출 기간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상환인데요. 단, 기대출로 저축은행 2건 이상이거나 캐피탈 3건 이상이라면 대출 이용이 제한됩니다. 참고로 롯데캐피탈 외에 무직자나 주부 대출을 찾을 때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에 대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무직자 소액 대출 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5가지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