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저축은행 환승론 자격 및 조건 (카드론 대환 팁) 본문

대출상품

참저축은행 환승론 자격 및 조건 (카드론 대환 팁)

2nd br. 2019. 12. 20. 04:38

환승론은 월 납입금액 부담을 덜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출이죠. 특히 카드론 같이 기간이 짧고 월 납입액 부담이 큰 대출을 대환할 때 환승론을 활용 하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환승론 상품 중에서 참저축은행 환승론 자격과 조건을 정리해보고, 카드론 대환 활용 팁을 같이 살펴봤습니다.

 

참저축은행 환승론

1. 참저축은행 환승론 자격

먼저 참저축은행 환승론은 만 21~54세까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소득은 연 2천만원 이상이어야 하는데요. 직장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3개월 간 건강보험납부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은 NICE 기준 6등급, 올크레딧 기준 5등급이어야 승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2. 참저축은행 환승론 조건

참저축은행 환승론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금리는 15~16% 정도가 나옵니다. (아래 표 참고) 그리고 대출 한도는 4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5년, 대출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상환입니다. 

 

참저축은행 직장인 환승론 금리표

3. 참저축은행 환승론 활용 예시

만약 16% 금리 카드론 3,000만원을 가지고 있다면 2년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계산했을 때 매월 납입 금액은 거치기간 3개월 이 후 1,647,333원이 됩니다. 일반 직장인 월급으로는 정말 감당하기 힘든 액수죠.

카드론 상환 예시 (대출 계산기 참조)

그런데 참저축은행 환승론을 이용하면 납입금액은 매달 40만원으로 줄어듭니다. 그리고 5년 후 원금 3천만원을 갚으면 되는데요. 따라서 당장 카드론 월 납입 부담을 3년 정도 뒤로 미룰 수 있죠. 이처럼 현재 현금 흐름이 어렵다면 대출 상환 부담을 미래 기간으로 미루는 방식으로 이 상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환승론 이용 시 주의사항

결국 환승론은 금리를 낮추거나 현재 부담액을 미래로 미루어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데 주 목적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승론을 받았다고 대출을 모두 갚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래 자금 계획을 철저히 짜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글에 환승론에 대한 내용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꼭 한 번 읽어보시고 대환 대출을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환승론 어떻게 이용해야할까? (기대출 및 카드론 대환)

 

환승론 어떻게 이용해야할까? (기대출 및 카드론 대환) • 대부론

환승론으로 기존 고금리 채무를 저금리 대환하거나, 여러 기대출을 한번에 모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승론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환승론 자격 및 이용 방법을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아울러 1, 2금융권 환승론 상품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godfatherloan.net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