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재대출 팁) 본문

대출상품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재대출 팁)

2nd br. 2019. 12. 10. 05:15

웰컴저축은행은 저축은행 중에서도 규모가 있는 저축은행이죠. 웰컴금융그룹 소속 저축은행으로 서울 여의도, 강남, 분당 등 여러 곳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웰컴저축은행은 추가대출 상품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기대출이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시죠.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및 재대출

1.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자격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도록 하죠.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은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 분들이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무직자나 법인 사업자의 경우 추가대출이 어렵죠. 또한 웰컴저축은행에 기대출이 있으면서 연체가 없다면 추가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2.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금리는 연 14.9~23.9%입니다. 다른 웰컴저축은행의 신용대출과 금리 부분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한도 역시 50~1억원으로 따로 차이는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입니다.

 

3.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받으려면

아시겠지만 추가대출은 기대출 대비 소득 비율이 중요합니다. 즉, 한도가 어느정도 남아있어야 가능한데요. 한도가 안되는 경우에는 햇살론 재대출을 통해서 채무통합과 대환을 하면서 추가 자금을 확보하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한 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차이점 및 진행방법 정리 (통대환 포함)

 

채무통합 대환대출 차이점 및 진행방법 정리 (통대환 포함) • 대부론

대출 악순환을 막는 방법으로 채무통합과 대환대출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채무통합 대환대출 차이점을 살펴보고 어떻게 진행하는지 정리해볼까 합니다. 아울러 최근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통대환 대출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godfatherloan.net

햇살론 재대출 조건 및 자격 정리 (상환 후 재대출 성공 사례 포함)

 

햇살론 재대출 조건 및 자격 정리 (상환 후 재대출 성공 사례 포함) • 대부론

햇살론을 한 번 이용하신 분들은 재대출을 받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햇살론 상환 후 재대출 성공 사례를 포함하여 햇살론 재대출 조건 및 자격을 정리해보고, 재대출 부결 시 대안도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godfatherloan.net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