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P2P펀드대출 정보 정리 본문

서민대출

어니스트P2P펀드대출 정보 정리

2nd br. 2017. 10. 29. 01:59

최근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P2P 대출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P2P 대출이란 자금이 남아 도는 투자자로부터 대출 자금을 투자 받아 일반 대출 수요자에게 대출을 해주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어니스트펀드에서 P2P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죠. 금일은 이 어니스트P2P펀드대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니스트P2P펀드대출은 대상 고객에 따라 우량신용대출, 정직한 신용대출, 정직한 채무통합이라는 P2P 대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직한 신용대출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어니스트펀드(어니스트대부)의 정직한 신용대출 상품은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의 직장인, 개인사업자 또는 연소득 2900만원 이상의 프리랜서가 신청할 수 있으며 연 금리 6.9 ~ 16.4% 의 중금리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대출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이며, 대출 기간은 2년 또는 3년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300만원부터 2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 사업 자금이나 목돈 대출 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금융기관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을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대출을 받을 때는 본인의 소득과 경제 상황을 잘 판단하여 적절한 대출을 받아야 한다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