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모바일론 정리해봤습니다 본문

대출상품

OK모바일론 정리해봤습니다

2nd br. 2017. 11. 4. 14:02

최근에는 대출 신청을 할 때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는 일이 거의 없죠.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대부분의 대출 업무를 집에서 또는 회사에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OK 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 중에서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는 OK모바일론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우선 OK 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OK모바일론을 찾아보면 2가지 상품이 검색이 되는데요. 바로 OK모바일론 마이너스 대출과 OK모바일론 일반 대출입니다. 두 대출 모두 금리가 연 19.9% ~ 27.9% 가 적용되고 있고 대출 한도도 5백만원 까지입니다.



두 OK모바일론 대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대출 상환방식에 있는데요. OK모바일론 마이너스는 만기일시 상환을 적용하고 있고, OK모바일론 일반은 원리금균등과 원금균등 상환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대출신청은 대표번호 1800-8282를 통해 대출 상담과 신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한도조회 및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고, 아무쪼록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