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조이 대출직거래 확인하세요 본문

대부정보

돈조이 대출직거래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26. 06:15

일반적으로 대출은 제1, 2금융권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은행이나 캐피탈 회사의 신용 대출은 안정적인 수익이 없거나 소득이 적은 경우 심사에서 부결 판정을 받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쩔 수 없이 대출 직거래 사이트를 많이 찾아보시는데요. 최근 살펴본 다양한 대출 직거래 사이트 중 돈조이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돈조이 대출 직거래 사이트는 돈조이넷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대출 공급자가 실시간으로 맞춤 상품을 등록하여 대출 수요자를 찾는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메뉴는 크게 2가지 메뉴로 나뉠 수 있는데요. 대출 공급자와 수요자를 위한 게시판이 각각 설치되어 있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우리나라 현행법상 대출 중개는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돈조이 역시 대부중개업체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 기관은 경기도 김포시로 등록번호는 2013-경기김포-023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쪼록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거나 대출 부결로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이런 사이트를 통해 대출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라며, 더불어 과도한 대출은 위험하오니 꼭 본인의 소득 수준과 대출 조건을 면밀히 검토한 후 신중히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