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안정자금대출 고민하지 말고 신청해보세요 본문

대부정보

생활안정자금대출 고민하지 말고 신청해보세요

2nd br. 2017. 3. 2. 04:27

근로복지공단에서는 근로자의 안정적인 직장생활과 생계안정을 위해서 생활안정자금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정한 자격조건을 갖춰야 하지만 일반 대출에 비해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장인 또는 근로자이시라면 자금 마련 시 고려해볼만한 상품입니다.



대출의 기본적인 조건은 의료비, 장례비, 혼례비, 노부모요양비, 자녀학비 등 목돈이 필요한 경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현재 3개월 이상 소속회사 또는 사업장에서 근무중이어야 하고, 월평균 소득이 세전으로 200만원 이하인 근로자가 이용가능합니다. 일용근로자인 경우에는 신청일 이전 3개월 이내 45일 이상 고용보험피보험 일용근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융자한도는 목돈 명목에 따라 다르며 의료비, 장례비, 혼례비, 임금감소생계비, 자녀학자금, 임금체불생계비의 경우 최고 1,00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으며, 노부모요양비의 경우 300만원까지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 정도로 1년 거치 3년 균등분할상환이며, 신청은 관할지역 근로복지공단이나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자이시고 생활자금이 부족하시다면 꼭 한 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