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화머니 추가대출 조건 및 내용 확인 본문

대출상품

산화머니 추가대출 조건 및 내용 확인

2nd br. 2017. 10. 23. 14:38

얼마전에 인터넷 메신저로 산화머니 추가대출에 대해 문의를 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당시 그 분은 300만원 정도를 추가대출 받으시려고 했는데요. 다른 대출을 알아보기보다는 기존에 대출 받은 곳에서 익숙하고 편한 절차로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욕구가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산화머니 관련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관련해서 산화머니 추가대출 조건과 내용을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조금 우려되는 부분이 최근 산와머니와 산화머니를 혼동하고 계신 분이 많다는 점 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분들이 산와머니를 산화머니로 잘못 아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추가 대출을 찾으실 때도 산화머니 추가대출로 많이 검색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산화머니의 정식 명칭은 산와머니 입니다. CF도 많이 나오고 사금융계에서는 손 꼽히는 대부업체 중 하나이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일단 산와머니 추가대출 자격은 기존에 산와머니 대출 실적이 있어야 하며, 소득이나 신용 등급 등에 있어서 기존 대출을 받을 때와 큰 변동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큰 변동이 없다면 최고 3000만원까지 추가 대출이 가능하지만, 변동 사항이 있다면 재심사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자는 기존과 동일하게 27.9% 로 가며, 만약 소득증빙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300만원 한도까지만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기존 산와머니 대출 실적이 있으시고 번거로운 절차 없이 익숙한 업체에서 다시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산와머니 추가대출을 한 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