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사다리론 확인하세요 본문

서민대출

희망사다리론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23. 13:41

신용회복 중이거나 채무 조정을 하신 분들은 일반 대출 기관으로부터 추가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금융회사 및 개인이 기부한 재원을 통해 현재 신용회복지원 중인 분들에게 희망사다리론이라는 긴급자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희망사다리론의 조건과 대출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희망사다리론은 신용회복지원을 받아 9개월 이상 성실하게 채무금을 상환하였거나 3년 이내에 채무 상환을 완료한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상품종류별로 1000만원 ~ 1500만원 이내이며 금리 역시 상품 종류별로 2% 또는 3~4% 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대출 상환기간은 5년이내 분할 상환이며 만약 상환기간을 5년으로 300만원 대출을 했을 시 매달 납입액은 약 55,250원으로 측정되고 있네요. 전반적으로 대출 금리가 일반 대출 업체에 비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승인만 된다면 신용회복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말 좋은 대출인 것 같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희망사다리론의 신청방법은 상담센터를 통해 우선 자격요건이 되는 지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00-5500 입니다. 이 곳의 상담을 통해 심사 자격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서류 안내를 받아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