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딧대부 대출 확인하세요 본문

대출상품

랜딧대부 대출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17. 13:07

랜딧은 2015년에 설립된 P2P 대출회사죠. 대부업계에서 많은 화제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P2P 대출이라는 영역을 개척한 회사로도 유명한데요. P2P 대출이란 Peer to Peer 의 약자로 기존에 개인 대 개인으로 이루어졌던 대출거래를 랜딧과 같은 중개업체가 한 곳에 모아서 관리하고 개인투자자에게 자금을 받아 수수료를 받는 형식의 대출입니다. 다시 말해 돈을 굴리고자 하는 개인투자자가 랜딧에 일정금액을 투자하고 랜딧은 이런 투자금들을 모아 대출이 필요한 사람을 모집하고 평가해서 대출을 해주는 형태라고 볼 수 있죠. 오늘은 랜딧대부 그리고 랜딧대출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랜딧은 별도로 렌딧대부중개라는 이름으로 서울시 중구에 정식 대부업체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대부업 등록증 번호는 2017-서울중구-0024 입니다. 랜딧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2년 기한으로 3천만원 대출 시 월 이자가 13만원이라는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랜딧대출의 장점은 최저 연 4.5% 금리에 최대 3천만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과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 등을 들 수 있을 텐데요. 현재 렌딧 대출을 이용하여 카드론 등 고금리 대출을 대환한 사례가 많다고 하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랜딧 대출은 현재 누적 집행 금액이 722억원으로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평균 대출 금리는 연 19.9% 이내로 일반 대부업체의 27.9% 의 대부 금리보다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랜딧 대출을 신청하려면 대표번호 1833-5073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