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소액대출 나금사 알아볼까요 본문

대부정보

프리랜서 소액대출 나금사 알아볼까요

2nd br. 2017. 10. 11. 14:00

제 주위에는 회사를 그만두고 프리랜서로 전향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직장에 얽매이기 보다 자유롭게 본인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 프리랜서 직업도 굉장히 다양해지고 있죠. 하지만 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미래의 소득을 쉽게 예측하기가 어려워 많은 대출기관 들이 대출 심사에 있어 많은 불이익을 주고 있는 것이 현실이죠. 오늘은 프리랜서 분들이 소액대출을 받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나금사라는 카페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나금사는 나만의 금융 해결사라는 말의 줄임말로 현재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입자가 거의 1만명이 넘어가고 있고, 2008년에 개설되어 상당히 오랜 기간 운영이 되고 있네요. 나금사 카페에는 직장인대출, 무직자대출, 대환대출 등 다양한 게시판이 있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다만, 게시판의 글 제목은 카페 가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볼 수 있는데 그 안의 글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페에 가입을 해야하네요. 이 부분이 살짝 불편한 부분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메뉴 구성과 다양한 정보로 프리랜서 분들이 소액대출을 받으실 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