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소액대출 5분송금 유캔론 확인하세요 본문

대출상품

직장인소액대출 5분송금 유캔론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8. 13:48

최근 모바일로 다양한 대출 상품을 검색하다가 직장인소액대출 5분송금 유캔론이라는 검색어가 자주 나타나서 어떤 상품인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유캔론은 서울시 강서구에서 등록되어 있는 도움컴퍼니라는 대부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 브랜드로 최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직장인소액대출 5분송금


도움컴퍼니대부에 대해 살펴보니 서울시 강서구에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로 회사는 강서구 화곡동 대성빌딩 8층 801호에 있네요. 대표 번호는 1599-9780 이고 대표자명은 이송자입니다. 도움컴퍼니에서는 유캔론으로 다양한 종류의 대출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직장인 소액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캔론 대출 조건


** 반응형 광고 위치 **


유캔론 직장인 신용대출은 동일직장 1개월 이상 근무자로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네요. 기존 대출이 있어도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한도가 300~5,000만원까지로 상당히 높은 대출한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직장인 신분으로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 한 번 고려할 만 한 것 같네요. 아무쪼록 대출 조건 및 상환 여력 등을 잘 검토하셔서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