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오토론, 차를 가지고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본문

대부정보

BNK캐피탈오토론, 차를 가지고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2nd br. 2017. 3. 2. 04:11

자금을 구하기 힘든 경우 본인 명의로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셨다면 BNK캐피탈오토론을 한 번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단독명의인 경우 차량 명의는 배우자나 직계존비속 명의인 경우도 가능하고 편리하게 자동차를 통해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신청 시스템도 간편해서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참고로 BNK는 예전에 BS캐피탈이라고 불렸고 현재는 부산은행 그룹의 계열사죠.


일단 대출조건으로 3개월 이상 소유한 본인명의 차량 또는 배우자, 직계존비속 단독 명의의 차량이 필요합니다. 차종은 수입차나 영업용 관계없이 전 차종이 가능하나 개인택시는 제외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0 만원에서 4500 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본인 명의의 자가 차량인 경우 더 우대받을 수 있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대출금리는 7.99 ~ 25.7% 까지 적용이 되고, 별도로 취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다만 중도상환수수료가 1.0% ~ 2.5% 까지 적용될 수 있으니 대출 받기 전에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기간은 12~60개월까지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준비하실 구비서류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자동차등록증이 기본적으로 필요하니 대출 신청 전에 구비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