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무직자 확인하세요 본문

대출상품

sbi저축은행 무직자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6. 00:33

최근 회사에 소속되지 않고 프리랜서로 일하거나 간단한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생계를 꾸려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점차 평생 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1인 기업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출을 받을 때는 이런 분들이 모두 무직자로 처리되어 대출 심사에 있어 불이익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금일은 SBI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관련해서 조건 및 승인 가능여부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은 최근 바빌론, 스피드론, 모바일 대출 사이다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런칭하였는데요. 이 중에 오늘 살펴볼 대출은 모바일 대출 사이다 입니다. 사이다는 SBI 저축은행의 모바일 중금리 상품 브랜드로 대출 승인이 잘 안되는 분들을 위해 최근 사이다 라이트라는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죠.



일단 사이다 대출은 은행대출이나 카드론 대출이 있어도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느한 상품인데요. 남자는 만 24세 이상, 여자는 만 22세 이상이어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자체가 기존 사이다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조금 더 승인이 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다만, 최근 들려오는 소식으로는 어느 정도 소득증빙이 가능해야하고 만약 아르바이트 등으로 소득이 있다면 4대 보험 가입여부를 확인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아무래도 대부업 대출보다는 금리 조건이 좋고, 대출 한도도 높기 때문에 많은 무직자 분들이 저축은행 대출을 선호하시는데요. 일단 신청은 가능하나 100% 승인이 될거라고 확신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사이다 라이트의 경우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