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3등급 금사명 신용대출 확인하세요 본문

대부정보

신용3등급 금사명 신용대출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2. 19:30

신용등급이 3등급이라면 꽤 높은 신용등급이라고 할 수 있죠. 1에서 10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는 등급 체계에서 1~4등급까지는 금융업계에서 보통 우량등급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출이나 마이너스통장 개설 시 상대적으로 좋은 조건의 금리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최대한 적은 금리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 인터넷 등을 통해 정보를 알아봐야 합니다. 최근 제가 알아본 카페 중에 금사명이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는데 이런 정보를 알아보는데 괜찮은 카페인 것 같아서 한 번 살펴봤습니다. 



금사명이라는 카페는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서 아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카페 이름은 금융사용설명서라는 단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대출, 재태크 등 다양한 금융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것 같네요. 개설일은 2012년으로 꽤 오랜 기간 운영된 것 같고 회원수도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은 편인 것 같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한 가지 조금 아쉬운 점은 카페 가입을 해야 게시글들을 읽을 수 있다는 점 인데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저도 다양한 신용대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카페 가입을 했습니다. 대략 5분 정도면 가입이 가능하니 큰 수고는 아닌 것 같네요. 아무쪼록 이런 대출 카페에서 좋은 정보를 찾아 저렴한 금리의 조건을 같은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