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행복대출 확인하세요 본문

서민대출

소방행복대출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27. 15:19

최근 들어 인터넷 은행이 새롭게 출범하는 등 금융업계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각 은행이나 캐피탈에서는 대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종별 직업별 대출 상품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나오고 있는데요.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 메이져급 은행 뿐 만 아니라 카드사, 보험사, 대부업체에서도 직업별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 중에 소득이 안정적인 소방관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는데요. 금일은 그 중에 소방행복대출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살펴볼 곳은 신한은행 공무원 신용대출입니다. 소방관, 경찰 및 교육 공무원만이 신청자격이 주어지는 대출 상품입니다. 현재 신한은행에서는 흔히 알고 있는 119 소방행복대출을 찾을 수는 없는데요. 아무래도 이 공무원 신용대출 상품으로 편입이 된 것 같습니다.



신한 공무원 신용대출은 소방교, 소방사의 경우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그 위로 계급에 따라 대출 한도가 별도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소방관 등 공무원으로 공무원 합격 임용 예정자까지 대출 자격이 됩니다. 다만, 선출직과 임시직, 계약직 공무원은 대상이 안 된다고 하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가장 중요한 대출 금리는 기본금리 1.4 ~ 1.6% 정도에 거래실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 금리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개인별로 조금씩 다르겠지만 우대금리까지 하면 대략 3~4.3% 정도로 대출금리가 나올 것 같네요. 대출 상환은 원리금 또는 원금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상환 방식에 따라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원리금/원금분할상환은 5년 이내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대한민국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전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소방 공무원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