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론 및 든든론대부중개 업체정보 정리 본문

대부정보

든든론 및 든든론대부중개 업체정보 정리

2nd br. 2017. 9. 26. 13:04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불안정한 경우 은행이나 캐피탈에서 대출 승인을 받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부업 대출 등 다양한 옵션을 찾게 되는데요. 최근 무직자 소액대출 관련해서 든든론이라는 대출 상품이 새로 출시된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금일은 든든론 대출 조건과 함께 운영 업체의 정보를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든든론은 든든론대부중개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브랜드 상품으로 든든론대부중개는 서울시 구로구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네요. 참고로 대부업 등록 여부는 금융위원회의 등록대부업 명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든든론의 연 대출금리는 27.9% 이내이며, 연체금리 역시 27.9%가 적용되고 있네요. 이자 외 추가비용은 없으며 일체의 부대비용도 없다고 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업체정보 관련해서, 든든론대부중개의 등록증 번호는 2017-서울구로-023(대부중개업) 입니다. 대출 계약서 작성 시 문서 상에 등록증 번호가 맞는지 확인하는 것은 기본이겠죠. 대표 전화번호는 1800-0897 이며 팩스는 02-6280-0908 이네요. 든든론에서는 신용대출 이 외에 주택담보대출과 자동차담보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대출 조건과 본인의 상환 여력 등을 잘 판단하시어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