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소액대출가능한곳 신용대출 채무연구소 확인하세요 본문

대부정보

무직자소액대출가능한곳 신용대출 채무연구소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25. 22:58

무직자의 경우 아무래도 신용도 측면에서 대출 심사기관에서 부정적인 평가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담보가치가 있는 재산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 경우도 있겠지만,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은 결국 신용을 담보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직장이 없는 분들은 대부분 부결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무직자이더라도 소액의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는데 이런 부분에 있어서 참고할 수 있는 곳이 채무연구소, 채디 같은 네이버 카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금일은 신용대출 채무연구소 카페에 대해 한 번 살펴봤습니다. 


카페는 네이버 검색창에 "채무연구소"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현재 카페 가입자가 9000명 정도 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네이버 카페가 그러하듯이 이 카페 역시 게시글을 보려면 가입신청이 필요하네요. 다만, 자유토크나 공지사항 등은 카페 가입 없이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카페는 뱅크플랜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와있는데요. 뱅크플랜은 서울 강북구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47-4 석우빌딩 405호에 위치해 있으며 대부업 등록 정보에는 대표 전화가 1544-5926로 나와있습니다. 무직자로 소액대출 가능한 곳을 찾으신다면 신용대출 채무연구소에서 정보를 알아보시고, 아무쪼록 대출 조건 및 업체 정보를 잘 확인하셔서 안전한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