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굿모닝론 확인하세요 본문

대출상품

경기도 굿모닝론 확인하세요

2nd br. 2017. 9. 18. 22:33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나 소득이 낮거나 안정적이지 못 하신 분들은 대출이 필요한 경우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은행이나 캐피탈의 대출 심사에서 부결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이처럼 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경기도에서는 경기도 굿모닝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정 경제가 어려운 서민들이 고금리의 대부업 대출에 떠밀리지 않도록 지자체의 지원을 통해 대출을 적용하고 있죠. 


굿모닝론


경기도 굿모닝론은 저소득, 저신용자에 대한 무담보 소액대출을 기본 개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운영 주체기관은 경기신용보증재단이고,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통해 굿모닝론 신청 방법 및 신청기간에 대한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올 해 굿모닝론의 지원 금액을 지난 해의 72억 보다 많은 88억으로 늘리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굿모닝론 신청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경기도민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타 지역에 등록되어 있으신 분들은 대출 신청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굿모닝론은 소득이 최저생계비의 170% 이하이어야 하고 신용등급은 6등급 이하여야 합니다. 금리는 1.86%의 초저금리로 적용되며 경기도신용보증재단과 농협을 통해 대출이 진행되오니 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경기신용보증재단 (1577-5900) 또는 인근 농협을 통해 문의를 하시면 되겠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