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림론 새로운 신용평가 기준 알아보자 본문

대부정보

힘드림론 새로운 신용평가 기준 알아보자

2nd br. 2017. 9. 15. 05:47

주식회사 이노렌딩랩대부에서 운영하는 힘드림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이노렌딩랩대부는 오는 2017년 초에 KB국민카드에서 출자해 설립한 회사로 새로운 형태의 신용평가를 통해 대출을 해주는 대부업체 입니다. 여기서 새로운 형태의 신용평가란 고객의 SNS 또는 이메일 내역 까지 신용평가의 대상으로 접목한 신용평가 방식으로 이를 통해 은행권 시스템에서 신용이 낮은 사람에게도 중금리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원래 기존의 신용평가라는 것은 그 사람의 소득이나 수입, 연체 기록, 대출 정보 등을 통한 신용도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는데, 이 새로운 평가 방식은 SNS 나 이메일 등 평소 주변 인물들에 대한 그 사람의 신용 및 주변 인물 평판까지 고려하여 신용도를 책정하기 때문에 금융 및 대부업계에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 반응형 **


현재 이노렌딩랩대부의 힘드림론은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금리는 연 10% 대의 중금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도는 50~300만원까지 이며, 별도의 서류나 통화, 공인인증서도 필요가 없네요. 현재 안드로이드 앱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힘드림론을 신청하시려면 스마트폰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힘드림론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336x280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