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모아 대출 좋은 선택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본문

대출상품

힐링모아 대출 좋은 선택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2nd br. 2017. 9. 6. 13:55

신용 대출은 결국 빌리는 사람의 신용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나 파산면책자와 같이 이전에 신용적으로 이슈가 있는 경우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은행이나 캐피탈사와 같은 곳은 대출 심사를 까다롭게 진행하는데요. 그러면서 많은 서민들이 대출을 받지 못해 난감한 경우가 많죠. 최근 세람저축은행의 힐링모아라는 대출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힐링모아는 신용회복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와 같은 저 신용자를 위한 상품을 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낮은 신용으로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서민들을 위해 만들어진 회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업 대출 금리 한도가 법적으로 많이 낮아지긴 했지만 아직은 제도권 금융의 금리에 비해 월등히 높은 편이죠. 아마도 법정 최고 금리인 27.9%의 대부업 대출을 받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일텐데요. 힐링모아에서는 이런 고금리 대출에 대해 22% ~ 24.9% 로 대환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아무래도 신용대출의 특성 상 획기적으로 낮은 금리로 대환은 어렵다는 점이 있죠. 그래도 3~5%의 금리를 낮출 수 있다는 점에서 저신용자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쪼록 저신용, 고금리로 고통 받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