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체인지 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본문

대출상품

현대캐피탈 체인지 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2nd br. 2017. 7. 28. 21:55

오늘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인 체인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현대캐피탈은 현대그룹을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자동차 금융기업으로 자동차담보대출로 유명하죠. 하지만 현대캐피탈에서는 좋은 신용대출 상품도 많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 중 새롭게 선보인 현대캐피탈 체인지 대출에 대해 자격과 조건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 체인지는 방문 없이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인데요. 대출 금리는 약 5.75~25%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신용등급 및 심사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고 5천만원까지 이며,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중 선택할 수 있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현대캐피탈 체인지의 대출 자격 대상자는 직장인이거나 부동산 소유자, 전월세 거주자이어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는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하고, 부동산 소유자의 경우는 부동산 소유 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전월세 거주자의 경우는 최소 8천만원 이상 (서울경기의 경우) 아파트 또는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이어야 하며 6개월 이상 거주하고 있어야 하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