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세요. 본문

서민대출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세요.

2nd br. 2017. 7. 22. 02:10

이번에는 스마트저축은행의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자격과 함께 금리, 상환기간, 방법, 한도에 대해서 체크를 해볼 텐데요. 아무쪼록 스마트 저축은행 햇살론을 통해 저금리로 좋은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한번 스마트 저축은행 햇살론 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죠.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은 직장인(근로자), 사업자, 그리고 농어민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또는 근로자의 경우 연소득이 4천만원 미만이고 신용등급은 6~10등급 이내이어야 하고, 만약 연소득이 3천만이 안된다면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햇살론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기존에 고금리로 고통 받고 있는 서민을 위한 정부 지원 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연 8~9% 정도로 심사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은 다른 저축은행들에 비해 빠른 승인과 높은 승인률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최고 3천만원까지,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환방식은 매월 원금균등분할로 진행되며,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별도로 지급되지 않네요.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 상담을 하고 싶으시면 대표번호 1661-3651로 전화하여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