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조건 및 자격 정리 본문

서민대출

JT친애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조건 및 자격 정리

2nd br. 2017. 7. 20. 00:48

가계 경제가 많이 어려워지면서 햇살론과 같은 대출 관련 검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대부업체 고금리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서민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JT친애저축은행에서도 햇살론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금일은 JT친애저축은행의 햇살론 자격 및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JT친애저축은행의 햇살론 대상자격은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의 근로자 또는 자영업자로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분 들만 해당됩니다. 또는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JT친애저축은행의 햇살론 대출 금리는 연 7~10%대로 다른 저축은행의 햇살론 대출 금리와 비슷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상환 기간 역시 근로자의 경우 3, 5년 이내 중 선택, 자영업자는 5년 이내로 타 저축은행과 유사한 조건 입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마지막으로 JT친애저축은행 햇살론의 연체금리는 연 17~23% 이며, 당연히 연체를 해서는 안되겠죠. 대출 한도는 근로자의 경우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자영업자는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의 햇살론 상담 신청 전화는 1599-0060 이며 홈페이지는 http://loan.jtchinae-bank.co.kr 이오니 대출 신청을 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