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급전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정리 본문

대출상품

소액급전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정리

2nd br. 2017. 7. 11. 05:29

소액급전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하다 못해 축의금을 내려고 하는데 당장 현금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일은 이렇게 소액급전 대출이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당일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정리 해볼까 합니다. 총 3곳을 추천드려볼까 하는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소액급전 대출 방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소액급전 대출


첫 번째 방법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토스 소액대출입니다. 토스 소액대출은 50만원 이하의 소액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스마트폰 어플로 진행되는 대출이라 젊은 분들이 잘 사용할 것 같네요. 대출 방법은 스마트폰에 토스 어플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 인증 등 과정을 거치면 30일 이내의 기간으로 50만원 이하의 금액을 이자율 1.5%로 소액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소액대출


두 번째로 소개드릴 소액급전 대출은 SBI 스피드론 입니다. 100만원에 1000만원 사이의 소액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약정금리는 19.9% ~ 27.9% 이내로 신용등급에 따라 책정되며 만 22세 이상인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방법은 SBI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바로 스피드론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대표전화는 1600-8866로 문의가 필요한 경우 전화를 해보면 될 것 같네요.


SBI 스피드론 소액대출


** 반응형 광고 위치 **


마지막 세 번째로 소개드릴 소액급전 대출 상품은 휴대폰 단박대출로 유명한 웰컴론입니다. 최근 TV 등에서 단박대출로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으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남성은 32~59세, 여성은 30~59세 인 경우 3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을 웰컴론 홈페이지를 통해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27.9% 이내로 대출 기간은 18개월 이내로 할 수 있습니다.


웰컴론 휴대폰 소액 단박대출


소액대출

이상 소액급전 대출이 가능한 3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토스, SBI 스피드론, 웰컴론 휴대폰 단박대출 상품은 각각 대출 가능한 금액과 금리에 차이가 있으니 본인의 조건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무쪼록 급하게 소액급전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소액급전과 관련된 다른 글 참고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와 주의사항 정리

당일 급전 대출 가능한 곳과 급전 구할 때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