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니크캐시대부 대출 조건 및 업체정보 본문

대부정보

뉴니크캐시대부 대출 조건 및 업체정보

2nd br. 2017. 7. 11. 04:21

뉴니크캐시대부는 2017년 경기도 안산시에 새롭게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로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는 대부업체 입니다. 금일은 뉴니크캐시대부의 대출 조건과 함께 업체 정보를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아무쪼록 대출을 받으시기 전에 본인에게 적합한 대부업체 정보를 잘 검토해보시고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뉴니크캐시대부의 대출은 월 금리 2.3%, 연 금리 27.9% 이내로 적용되고 있으며, 상환방식과 대출한도, 기간은 상담 후 구체적으로 결정이 됩니다. 뉴니크캐시대부는 전국적으로 커버를 하고 있으며, 당사에서 직접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월급 150 이상의 4대보험 직장인인 경우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나, 사업자 또는 무직자, 유흥종사자는 대출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뉴니크캐시대부의 회사 소재지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163, 207호 (고잔동, 동남레이크빌II) 이며, 대표 전화번호는 010-9227-0012로 직장인을 위한 무방문 팩스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대출을 진행하실 때는 대부업체 등록번호를 잘 확인해보시고, 적절한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