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소액빌리기 알아보자 본문

대출상품

토스 소액빌리기 알아보자

2nd br. 2017. 7. 10. 23:47

토스 소액빌리기 소액 대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체 및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시죠. 토스의 소액 빌리기 대출 서비스는 2016년 11월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소액대출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을 통해 50만원 이하로 30일 동안 이자율 1.5%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만 19세 이상이면 토스를 통해 소액을 빌릴 수 있습니다. 또한 토스 앱을 통해서 대출을 상환할 수도 있죠.



토스로 소액을 빌리는 방법은 우선 토스 앱을 설치하고 메인화면에서 대출 탭을 누릅니다. 그리고 기간과 금액을 입력하고 신청을 하면 대출 심사가 진행됩니다. 대출 심사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5초 정도인데요. 신용정보 시스템을 통해 순식간에 대출심사가 완료되고 대출 약정에 동의하면 대출 실행이 완료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토스 소액대출 이 후에 대출 상환은 대출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토스에서 설정해둔 은행계좌에서 상환할 금액이 인출됩니다. 따라서 대출 상환을 위해서 따로 할 일은 없는 셈이죠. 만약 대출 기간 만료 이전에 중도 상환을 하려면 토스 앱을 통해서 바로 상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다만, 중도상환을 하면 중도상환하는 수수료가 하루당 0.05%의 이자와 함께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 유의하세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