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랑 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본문

대출상품

미즈사랑 대출 자격 및 조건 정리

2nd br. 2017. 7. 7. 09:39

미즈사랑 대출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은 TV 광고 등을 통해서 많이 접해 보셨기 때문에 익히 알고 있는 대부업체일 텐데요. 아마도 여성전문 대출 업체로 잘 아실 겁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미즈사랑 신용대출에 대해서 그 자격과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미즈사랑 신용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상품 종류는 총 4가지가 있는데요. 상품에 따라서 일부 상품은 만 26세 ~ 59세만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 조건으로는 우선 금리가 연 27.9% 이내이며, 연체금리 역시 27.9% 이내로 적용 됩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12 ~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원금상환방식과 자유상환방식의 경우 5년으로 기간이 설정됩니다. 대출 한도는 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대출 신청 시 필요 서류로는 신분증을 비롯하여 주민등록등본, 소득 및 재직 증빙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보통 소득 증빙으로 급여통장이나 원천징수 영수증을 준비하면 되고, 재직 증빙서류는 재직증명서를 준비하면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