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단박대출 웰컴론 대출 정보 확인 본문

대출상품

휴대폰 단박대출 웰컴론 대출 정보 확인

2nd br. 2017. 7. 7. 09:25

휴대폰 단박대출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웰컴론 단박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론 휴대폰 단박대출은 별도의 신청 서류 없이 소액의 경우 본인 인증 및 실명 확인을 통해 입금까지 단박 대출이 가능합니다. 웰컴론은 대부업체 중에서도 유명한 대부업체인데요. 최근 TV 광고에서 관련 상품을 많이 볼 수 있죠.



웰컴론 휴대폰 단박대출은 웰컴론 홈페이지에서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을 하면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으로 진행이 되며, 1~3분 내에 휴대폰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인증번호 입력란에 넣으면 됩니다.



대출 대상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남성의 경우 만 32세 ~ 만 59세 이하, 여성의 경우는 만 30세~ 59세 이하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단박 대출인 만큼 300만원 이하의 소액으로만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은 월리금 균등 상환으로 대출기간은 18개월이며, 금리는 27.9% 이내 입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단박대출을 이용할 때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범용 공인인증서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인터넷뱅킹에서 쓰는 공인인증서와는 다르며, 발급 받으려면 약 4,400원의 발급비용이 들어간다는 점 확인하셔야 할 것 같네요. 범용 공인인증서는 은행 홈페이지나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같은 인증기관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