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어떤 곳이 있을까 본문

대출상식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어떤 곳이 있을까

2nd br. 2017. 6. 23. 09:16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검색어 통계자료에 따르면 현재 한국에서 사용되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검색어 중 대출 관련된 질의가 작년 대비 30%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그 만큼 가계 경제가 어려워지다보니 대출이 급증하고 빚을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 등에 많이 의존한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 같습니다.


신용불량자대출


그러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이 어떤 곳이 있을까요. 제1, 2금융권 뿐 만 아니라 메이저 대부업체가 있는 사금융에서도 대부분 소득 및 재직 증빙자료를 요구하고 있고 신용등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불량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마땅치가 않은데요. 



결론적으로 신용불량자는 대출을 받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만약 신용불량자에게 대출을 해주겠다고 하는 업체나 사람이 있다면 일단 의심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절대 정상적인 방법으로 대출해준다고 볼 수 없기 때문이죠. 물론 아주 예외적으로 소액 대출이 가능은 하겠지만 그것은 궁극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채무조정


신용불량자이시라면 더 이상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을 것이 아니라 채무조정제도와 같은 개인회생 제도를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와 법원에서는 과중한 채무가 있는 분들을 위해 이러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채무조정제도에는 신용회복위원회가 운영하는 프리워크아웃과 개인워크아웃 제도가 있으며, 법원에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도가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을 운영하는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도 채무조정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름은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제도 입니다. 아무쪼록 신용불량자가대출가능한곳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위에 있는 기관의 채무조정제도를 신청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