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플랜햇살론 확인하세요 본문

서민대출

뱅크플랜햇살론 확인하세요

2nd br. 2017. 6. 22. 09:21

뱅크플랜 햇살론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뱅크플랜이란 햇살론과 바꿔드림론 같은 서민 대출 상품을 안내해주는 블로그 인데요. 네이버는 사이트 등록도 되어 있는 블로그 입니다. 현재 서민금융 뿐 만 아니라 제1, 2금융권의 모든 금융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로 하나저축은행에서 진행되는 햇살론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담보로 신협, 농협 같은 상호금융이나 하나저축은행 같은 제2금융권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각 금융기관의 대출 심사 뿐 만 아니라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심사까지 받기 때문에 대출 심사 과정이나 서류가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편인데요.



그 과정에서 뱅크플랜 같은 서비스의 도움을 받으면 서류 준비 같은 것들을 쉽게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뱅크플랜은 블로그 뿐 만 아니라 네이버 카페 같은 커뮤니티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햇살론 진행하실 때 이런 커뮤니티를 잘 이용해서 정보를 얻으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단, 햇살론 대출을 받으실 때 주의하여야할 점이 최근 햇살론 대출 사기가 굉장히 많다는 점입니다. 문자나 전화로 햇살론 공식 상담센터를 사칭하여 불법적인 대출 사기를 하는 케이스가 많다고 합니다. 금융감독위원회에 따르면 햇살론 사기에 따른 누적 피해액이 1340억에 다다른다고 하니 햇살론 대출 진행하실 때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전화 사기, 햇살론 문자 사기 방식 확인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