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신협 햇살론 자격 및 신청방법 정리 본문

서민대출

금천신협 햇살론 자격 및 신청방법 정리

2nd br. 2017. 6. 22. 08:37

금천신협 햇살론 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햇살론이란 서민 경제의 안정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통해 고금리 대출을 전환해주거나 10% 대의 금리로 서민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공적 대출입니다. 대출 실행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담보로 제2금융권인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진행을 하는데요. 그 중에 금천 신협은 햇살론 상담도 좋고 승인률도 높은 것 같습니다.



우선 햇살론 신청자격에 대해서 살펴보면, 햇살론은 기본적으로 직장인의 경우 연 3천만원 이하의 소득이거나 연소득 4천만원 + 신용등급 6~10등급 이면 신청자격 조건이 됩니다. 그리고 신협에서 햇살론을 신청하실 때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과 함께 재직, 소득증빙을 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특히 금천신협 햇살론을 신청하려면 금천구에 거주하거나 금천구에 직장이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재직기간이 최소 3개월 이상 되어야 심사에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 중 언제라도 상담이 가능하며, 금천 신협 햇살론 상담은 02-808-1261 또는 02-866-3450 으로 하시면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