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채 대출 및 업체 정보 찾는 법 본문

대출상식

대부업채 대출 및 업체 정보 찾는 법

2nd br. 2017. 6. 20. 02:06

대부업채 대출이나 업체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죠. 갑작스럽게 큰 돈이 필요하거나 단기적으로 유용할 수 있는 현금을 구하기 위해 대부업체를 찾으시는데요. 대출이란 것이 본인의 상환 여력을 무시하고 무리한 대출을 받기 시작하면, 가정 경제의 파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채 별로 대출 정보 또는 업체 정보를 상세히 알아보고 대출을 진행할 필요가 있죠. 



대부업체는 제1금융권인 은행, 제2금융권인 캐피탈, 저축은행 등에서 대출 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고려해볼 대상이죠. 보통 제1금융권인 은행이 가장 낮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데요. 제3금융권 또는 사금융권이라 불리는 대부업체는 보통 20~27.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어쨋든, 은행이나 캐피탈 사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상태인 경우 대부업체를 이용해야하는데요. 대부업체의 정보는 어디서 구할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금융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등록된 대부업채를 조회하는 것입니다. 조회를 통해 대표자 이름과 주소, 등록증번호를 알 수 있는데요. 대출을 받으신다면 꼭 금감원에 등록된 정보와 해당 업체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