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금고금리 및 확인 방법 알아보세요 본문

대부정보

마을금고금리 및 확인 방법 알아보세요

2nd br. 2017. 6. 16. 04:22

마을금고금리 및 조건으로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마도 새마을금고 금리와 조건을 찾으시는 분들이겠죠? 그리고 새마을금고의 예금 금리를 찾으시는 건지 대출 금리를 찾으시는 건지 혼동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을금고의 예금 금리와 함께 대출 금리와 조건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새마을금고 대출 금리부터 알아보죠. 새마을금고의 대출 금리를 가장 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은 아래 그림과 같이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의 금리비교공시 페이지입니다.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면 신용등급별로 그리고 지역별 마을금고의 대출금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참 편하죠? 계시는 지역의 마을금고를 찾아보시고 본인의 신용등급을 대입해보면 바로 대출 금리를 알 수 있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다음은 새마을금고의 예금 금리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일단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메뉴 항목의 예금 > 예금상품 전체보기를 하시면 마을금고에서 운영하는 예금 상품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선택하고 지점명을 선택하면 각 지점별 예금 금리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예로 도봉구 지점의 MG주거래우대정기예금을 보시면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이율은 0.15 즉 1.5%로 적용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에 비해서 조금 짜죠. 아무튼 이런 식으로 홈페이지에서 각 상품별, 지점별 이율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