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대출 방법 및 조건 정리 본문

대부정보

TOSS대출 방법 및 조건 정리

2nd br. 2017. 6. 16. 03:54

TOSS 대출 또는 한글로 토스 대출이라고 하는 상품에 대해 많은 분들이 찾아 보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토스대출을 한 번 써봤는데요. 기술의 발전이 우리 일상을 쉽게도 바꾸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TOSS 대출에 대해서 사용 방법 및 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SS 대출은 토스라는 어플을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토스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TOSS 또는 토스를 검색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토스 어플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계좌 등록 단계를 거치면 이제 토스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 토스 어플을 이용하면 친구 또는 지인에게 송금 및 이체가 가능하죠. 여기서 필요한 것은 보내고자 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송금을 받는 사람은 딱히 토쓰 어플을 설치하지 않았어도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니 엄청 편리하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또한 토스 어플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어플을 통해 소액의 금액 대출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선 TOSS 어플을 켜시고 간단하게 빌릴 금액과 대출 기간을 선택하면 이자가 계산되고 바로 이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TOSS 대출은 최대 50만원의 금액한도로 30일 이내로 대출 기간이 정해진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점 염두애 두시고 사용한다면 소액의 금액이 급하게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상 TOSS 대출에 대한 사용 방법 및 조건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