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대출 전환 알아보도록 하죠 본문

대출상품

저금리 대출 전환 알아보도록 하죠

2nd br. 2017. 9. 1. 05:37

대환 대출이란 이전 대출금이나 연체금을 다른 대출을 통해 갚는 것을 의미하죠. 그런데 가끔 대환대출 한도에 대해서 오해하시는 분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만약 1천만원의 고금리 대출을 가지고 저금리 대출 전환을 한다면 기존 대출금 한도인 1천만원 내에서만 대환대출이 된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보통 본인 통장으로 대출금이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대출기관 대 대출기관으로 송금이 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죠. 이 부분에 대해 가끔 헷갈리시는 분이 계셔서 말씀드렸고요. 금일은 저금리 대출 전환 상품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최근에 가장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저금리 대출 전환 상품은 바로 SBI 저축은행의 대환대출입니다. 타 기관 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2금융권의 기존 대출을 가진 분들에게는 U스마일DC론, 그리고 대부업 기존 대출을 가진 분 들에게는 환승론이라는 대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U스마일DC론의 경우 대출한도가 최대 3000만원에 금리는 5.9~18.9% 가 적용되며, 환승론의 경우 최대 2000만원에 약정금리는 연 14.9%~24.9% 가 적용되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최대 한도라는 것은 본인의 기존 대출에 기준하는 것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아무쪼록 대부업 대출로 최고 금리인 27.9% 를 적용받으신 분은 이런 저금리 대출 전환 상품을 알아보셔서 갈아 타시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