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본문

대출상품

공인인증서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2nd br. 2017. 8. 23. 10:52

요즘 인터넷 뱅킹이 많이 발전하면서 이제는 왠만한 은행업무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집에서 대부분 처리할 수 있죠. 심지어 카카오뱅크와 같이 아예 인터넷으로만 모든 업무처리를 하는 은행도 나올 정도니 참 세상 빠르게 변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대출 상품 역시 기술 발전과 함께 많이 변해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인인증서 대출이 가능한 3곳을 알아봤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보실 대출은 SBI 저축은행의 스피드론으로 방문없이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방문으로 인터넷 또는 카톡으로 상담문의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19.9~27.9%로 신용도에 따라 적용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현대저축은행의 더머니 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소득 증빙만 되면 최대 1억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금리는 최소 5.9%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프로세스는 상담 후 공인인증서 전자서명으로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고 대출금이 송금되도록 되어 있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마지막 상품은 한국투자저축은행의 살만한 스피드500 대출입니다. 무방문 무서류로 공인인증서 대출이 가능하죠. 금리는 연 6.9 ~ 27.9%까지 적용되며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이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