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뱅크 비상금 대출 방법 정리 본문

대부정보

마이뱅크 비상금 대출 방법 정리

2nd br. 2017. 6. 28. 07:48

마이뱅크 비상금 관련해서 마이뱅크에 대해 알아보고 마이뱅크에서 비싱금 대출을 받는 방법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마이뱅크는 불편한 금융을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죠. 마이뱅크 서비스 중 마이뱅크 비상금이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마이뱅크 비상금 서비스는 대학생 또는 취준생 들에게 50만원까지 소액대출을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서류 심사도 없으며, 전화 연락도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죠. 신청 방법은 마이뱅크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직업, 금액, 상환기간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마이뱅크 비상금 서비스는 만 19~29세 대학생, 취준생을 대상으로 하며,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요. 신용등급이 4등급인 경우는 12%~15%, 5등급인 경우 13~16%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급하게 소액의 금전이 필요한 경우 마이뱅크 비상금 서비스를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