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햇살론 서류 및 조건 확인하세요 본문

서민대출

새마을금고 햇살론 서류 및 조건 확인하세요

2nd br. 2017. 6. 23. 06:31

새마을금고 햇살론 서류와 대출 조건, 그리고 새마을금고의 햇살론 상담센터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새마을금고, 농협, 신협과 같은 상호금융 및 저축은행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민 대출 상품이죠. 10% 내외의 금리로 고금리를 대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서민 경제 안정에 많은 공을 세우고 있는 정책이기도 합니다. 



주거지 근처에 새마을금고가 있거나 주거래은행으로 새마을금고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무래도 새마을금고에서 햇살론을 신청하시는 것이 유리하겠죠. 새마을금고에서 햇살론을 신청하려면 기본적으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며 새마을금고에서 신용보증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직장인인지 자영업자인지에 따라 준비할 서류가 다른데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1. 직장인 (근로자)

-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 소득 및 재직증빙서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금액증명서, 재직증명서 또는 근로계약서, 급여통장 원본 등)


2. 자영업자

- 사업장 임차계약서

- 저소득 자영업자의 경우 저소득 증빙서류

- 개인회생워크아웃 대상자의 경우 변제금납입확인서

- 창업기업의 경우 창업교육 컨설팅 이수 확인서류 등


** 반응형 광고 위치 **


개인별로 추가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새마을금고의 햇살론 상담센터에 연락을 해서 미리 서류를 구비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마을금고 햇살론 전화는 1588-8801 이며, 전반적인 햇살론 상담 전화는 국번없이 1397 입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