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다이렉트론 햇살론 정보 정리 본문

서민대출

고려다이렉트론 햇살론 정보 정리

2nd br. 2017. 6. 23. 06:18

고려다이렉트론 관련해서 내용을 정리보죠. 고려다이렉트론은 고려저축은행의 수탁법인으로 햇살론 상담과 신청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 가조회 서비스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운영자와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통해 저축은행 등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민 대출 상품 브랜드죠. 연 이율 10% 대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 이거나 또는 비록 연소득이 3천만원 ~ 4천만원이라도 6~10등급이라면 햇살론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햇살론은 저축은행의 대출 심사 뿐 만 아니라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 심사 까지 받아야 하기 때문에 대출신청을 하기 위해서 준비해야할 서류가 많은데요. 이런 서류 준비를 미비할 경우 대출 부결이 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고려다이렉론과 같이 고려저축은행의 대출 업무를 수탁 받은 업체가 있는 것이죠. 고려저축은행의 햇살론 신청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려저축은행 고객센터 1877-9900 으로 연락하거나 고려다이렉트론 홈페이지 sunshine-directloan.com 으로 접속하여 실시간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