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대환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 정리 본문

대부정보

기업은행 대환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 정리

2nd br. 2017. 6. 20. 05:56

기업은행 대환대출 상품으로 새희망홀씨라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정부에서 서민 경제 안정을 위해 공적 자금을 투자한 대출 상품이죠. 새희망홀씨는 주로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서민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대환대출 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면 제2금융권 도는 사금융에서 받은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약 9% 대의 낮은 금리로 대환 대출할 수 있습니다. 9% 대출금리면 일반 직장인의 제1금융권 대출 금리와 거의 유사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기업은행 대환대출을 하게 되면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기업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새희망홀씨 대환대출은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도는 4천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이 말은 신용등급이 6등급보다 좋더라더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이면 대상자가 될 수 있는 얘기이기도 하죠. 기업은행 대환대출은 최고 2천만원 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니 조건을 잘 검토해보시고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단, 주의하실 점이 기업은행 새희망홀씨의 경우 3개월 미만 재직했거나 기업은행 여신심사 부적격이 나면 대출 받으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현금서비스도 4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불이익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대출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